닫 기

1877-9045

  • 365일 청소전문업체
Green Professional Cleaning

영등포구 양평동 회사입주청소 작업전후 비교해봐요~

 

 

1. 작업전

 

먼저 회사입주청소에 대해 설명하기 전에 화장실과 사무실 상태를 먼저 보시고 가실까요??

화장실보다 사무실의 바닥상태가 너무 지저분해서 바닥재 데코타일을 교체를 고민 하시다가 한번 청소업체에 의뢰한케이스입니다. 보통은 저희가 방문견적을 진행을 하지 않지만 바닥 청소에 대한 확신을 없으셨는지 저희한테 방문청소를 진행을 요청을 하셨습니다. 

손수방문하여 바닥에 부분적으로 돌돌이기계를 돌려서 박리제를 사용하여 지워지는 것에 확신을 드렸습니다.  바닥 지워지는 시연을 보신 담당자분께서는 다음같은 대사로 화답을 해주셨어요.

 

“오오!! 당장 계약 하시죠”

그럼 저희 회사이사청소 전문업체에서 어떻게 작업을 진행 했는지 함께보시죠~ 여기 영등포구 영등포에서 확실한 결과로 사무실청소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작업과정

 

오늘의 회사입주청소의 범위는 바닥 기계청소 후 왁스코팅, 유리의 뾱뾱이 자국 제거와 청소, 창틀청소, 화장실청소 4가지 작업을 진행 할 예정입니다. 아! 오늘의 회사의 크기는 25평입니다.

 

2.1 바닥 기계청소

 

최근에 새롭게 구매한 돌돌이 기계입니다. 아주 저희 회사의 매출을 톡톡히 올려주는 일등공신이죠. 근데 매출 뿐만 아니라 바닥을 새것으로 만들어주고 모든 고객님의 만족시켜주는 전문청소 도국입니다. 마루광택기라는 도구인데요. 데코타일 바닥청소의 메인도구입니다.

 

 

바닥의 기계를 반반 돌렸는데 차이과 확연하죠??

 

 

 

2.2 바닥 왁스코팅

 

원래 이과정은 모든 작업의 마지막 단계에 진행 하는데요? 어때요 아래 데코타일아 아니라 디럭스 타일이라는 건데요. 회복 불가능할거 같은 바닥을 새롭게 깐것처럼 너무 잘나오지 않았어요? 아래 디럭스타일을 다 제거 하고 새디럭스타일로 변경하셨으면 몇백만원 나왔을 텐데 저무 잘 나와서 다행입니다.

 

 

2.3 유리창 청소

 

우리나라 단열작업의 최고봉 뾱뾱이가 붙여져있던 유리였나봅니다. 이게 오래 동안 붙여져 있으면 아래 사진처럼 자국이 남는데요 이게 잘 안지워죠… 이건 전문약품을 사용해서 지워야 하는데요. 저희가 이번에 해드렸습니다. 

 

오래된 건물이라 그런지 창을 빼서 작업을 할 수 있어서 내외부로 깨끗하게 작업해드렸더니 너무 좋아하시네요. 

 

 

2.2 화장실청소

 

화장실도 건물의 년식만큼이나 백세면이랑 백시멘트 하얀 줄눈에 물때와 곰팡이로 범벅됐네요. 이전에 사용하셨던 분들이 너무 대중없이 막 사용하셨는지 상태가 말이 아니네요.. 바닥이나 화장실이나 임차인이 너무 속상하셨겠어요. 

 

 

3. 작업후 

 

어때요? 작업 전후랑 비교했을 때 확연히 달라지지 않았어요???  영등포구 영등포동에서 저희한테 맡기신 사업주분들도 너무 만족해 하셨고 저희도 결과에 만족한 200% 성공한 회사입주청소의 결과입니다. 

 

입주청소 더 자세히 알아보기

입주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