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 기

1877-9045

  • 365일 청소전문업체
Green Professional Cleaning

내부 벽 기름때 화성 공장청소 후 안전해졌어요.

 

공장을 새롭게 인수하면서 내부 입주 청소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내부 바닥보다는 유증기로 인해 벽면 천장에 가득한 기름때와 이물질이 눈에 보이고 심각한 상태로 오랫동안 방치되어 있었습니다. 이른 기름은 오래되면 고체화가 되어 벽면에 붙어 청소하기가 여간 까다로운데요. 오늘은 세제, 고소작업을 위한 사다리차, 고압세척기를 이용하여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공장의 벽은 기름얼룩으로 보기 흉할 뿐만 아니라 안전사고 위험을 발생시킬 수도 있습니다. 기름 찌꺼기들은 벽을 미끄럽게 만들어 사고 위험은 물론 곤충, 해충 들을 유인하여 건물에 추가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이를 아시는 인수자분께서는 새롭게 입주하여 깨끗하고 안전한 작업 환경을 유지하려고 저희에게 내부 벽의 기름때를 중점으로 화성 공장청소를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주요 청소 포인트는 화성 공장청소 2가지 작업으로 이뤄집니다. 

 

  1. - 천장과 벽면의 기름때 제거
  2. - 바닥 고압수를 이용한 청소입니다.

 

 

1. 세제 도포

바로 고압수로 청소하기에는 오랫동안 노출된 끈적한 기름때이다 보니 고압 세척 작업은 하기 전에 화약 반응을 일으킬 시간을 주며 대기합니다.

 

2. 고압 세척 작업

공장의 층고가 높다 보니 사다리차를 이용하여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만약 사다리가 들어가지 않는 공장의 경우는 발판 설치로도 높은 고소 작업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세제의 불림 시간을 충분히 준 곳을 표면으로 고압세척기를 분사하여 기름때를 바닥으로 흘러내리도록 유도합니다.  

3. 수작업

고압 세척기를 작업하더라도 오염이 유독 심한 포인트는 손으로 수작업을 진행합니다.  

4. 바닥 청소

벽면 작업이 마무리되면 먼지와 얼룩들로 바닥이 지저분해지고 이미 이전 사용자분들에 의해 오염이 충분히 있기에 입구 쪽으로 물을 분사하며 안쪽부터 바깥쪽 순서로 얼룩과 기름때들을 밀어내며 한곳에 모아 물들을 제거하는 방방 식으로 청소를 마칩니다.

오늘의 후기를 끝내기전에 공장청소 하면서 가장 많이 하는 질문 2가지 공유 드릴게요.

 

Q: 공장청소를 저희 직원들이 직접 해보도 될까요?

 

A: 내부 벽 기름 때 직접 청소 할 수 있지만 저희는 권해드리지 않아요. 저희는 오랫동안 많은 공장을 다니며 기술을 익혀왔고 벽이나, 장비를 손상시키지 않고 기름때를 제거 할 수 있는 교육과 장비들으 갖추고 있어 전문가에게 맡기는걸 추천드립니다. 저희 그린프로청소 잘해요~

 

Q: 공장청소 시간을 얼마나 걸리나요?
 

A: 공장 벽의 오염상태와 공장의 크기에 따라 단정지어 몇시간이라고 말할 수 없지만 저희는 충분한 인력과 기술자를 확보하고 있기에 공장에서 제시하는 시간에 최대한 맞춰드립니다.  

 

 

저희 그린프로청소 내부 벽 기름때 제거 공장청소 서비스에서는 사진에서 보이듯이 능숙한 작업과 공장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전문적인 청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공장 벽에 흠 없고 안전하고 청결한 공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공장청소 자세히 보기

 

공장청소 더 자세히 알아보기

공장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