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 기

1877-9045

  • 365일 청소전문업체
Green Professional Cleaning

사무실 바닥 계단 카페트 걷어내고 테이프 끈끈이 접착제 본드 제거 과정입니다.

사무실 카페트를 걷어내고 디럭스타일 혹은 콘크리트 바닥의 카페트를 부착시 사용 했던 끈끈이 접착제 본드를 제거를 요청 하셨습니다. 저희 그린프로청소에서는 연마기와 초강력패드와 스티커제거제를 이용하여 제거를 진행을 했습니다.  

 

 

오늘은 바닥 연마기로 디럭스타일에서 카페트 접착제를 제거하는 과정을 이야기 해보려고합니다. 완고한 접착제 잔여물을 제거하고 디럭스타일 바닥을 예전의 상태로 복원하세요!

 

최근에 디럭스타일 바닥에서 카페트을 제거한 경우 끈적끈적한 잔여물이 남아 있는 것을 발견했을 수 있습니다. 이 접착제 잔여물은 보기 흉할 뿐만 아니라 설치할 새 바닥을 방해할 수 있으며 사용이 전혀 불가능 할정도로 단단히 붙어 통행이 어려울 수 있을 정도 였을 겁니다. 다행히 바닥 연마기라는 해결책이 있습니다. 바닥 연마기를 사용하여 디럭스타일에서 카페트 접착제를 제거하는 과정을 단계별로 안내합니다.

 

 

바닥 연마기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디럭스타일에서 카페트 접착제를 제거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바닥 연마기가 가장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옵션인 경우가 많습니다. 바닥 연마기는 초강력 패드을 사용하여 디럭스타일 표면을 갈아서 그 과정에서 완고한 접착제 잔여물을 제거합니다. 작업을 신속하게 완료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로, 새 바닥 설치 준비가 된 깨끗하고 매끄러운 표면을 남깁니다. 아니면 이전에 디럭스타일 그대로 유지하며 왁스코팅만 진행하면 새바닥이 됩니다.

 

 

바닥 연마기로 디럭스타일에서 카페트 접착제를 제거하는 단계

 

1단계: 표면 준비

 

바닥 연마기를 사용하기 전에 카페트이나 패딩 조각과 같은 큰 파편을 제거하여 표면을 준비해야 합니다. 스크레이퍼나 퍼티 나이프를 사용하여 큰 접착제 조각을 긁어낼 수 있지만 이 시점에서 모두 제거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2단계: 올바른 패드 선택

 

다양한 유형의 디럭스타일에는 다양한 유형의 연마기 패드 필요합니다. 연마기가 최대한 효과적으로 작동하도록 디럭스타일 유형에 적합한 패드을 선택하십시오. 대부분의 바닥 연마기에는 다양한 유형의 디럭스타일를 위한 다양한 초강력 패드로 작업시 효율적이고 빠르고 깔끔하게 끈끈이가 제거 됩니다.

 

3단계: 연마기 설정

 

제조업체의 지침에 따라 바닥 연마기를 설치하고 모든 안전 예방 조치를 취했는지 확인 후 작업을 진행을 합니다. 여기에는 귀마개, 방진 마스크 및 보안경 착용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4단계: 연마 작업 시작

 

연마기를 앞뒤로 움직이면서 바닥 공간을 약간 겹치게 하여 모든 영역이 덮이도록 합니다. 자칫하면 초강력패드와 연마기의 힘으로 디럭스타일이 깍일 수 있으니 너무 깊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연마기를 항상 움직이게 하느나게 중요 포인트입니다. 청소업체분들이 많은 도움을 받길 바라며 팁을 남깁니다.

 

 

5단계: 진행 상황 확인

 

주기적으로 멈추고 디럭스타일 표면을 검사하여 얼마나 많은 접착제 잔여물이 남아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전히 완고한 부분이 있으면 반보갛며 작업합니다. 이 때 패드의 상태를 확인하면서 작업을 진행하며 접착제 잔여물이 모두 사라질 때까지 이 과정을 반복합니다.

 

6단계: 정리

 

접착제 잔여물을 모두 제거했으면 청소할 차례입니다. 진공청소기나 빗자루를 사용하여 먼지나 부스러기를 쓸어낸 다음 표면을 물로 닦아 남아 있는 잔여물을 제거합니다.

 

7단계 : 왁스코팅(옵션)

 

디럭스타일의 경우 카페트를 제거 하면 타일을 다시 사용할 경우 왁스코팅을 진행을 하면 새로운 바닥재로 시공이 필요 없습니다. 하지만 다른 바닥재로 교체 할때는 6단계로 마무리 됩니다.

 

 

카페트 끈끈이 제거시 자주하는 질문

 

Q: 바닥 연마기 없이 디럭스타일에서 카페트 접착제를 제거할 수 있습니까?

A: 예, 스티커 제거제나 바닥 스크레이퍼를 사용하는 등 디럭스타일에서 카페트 접착제를 제거하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바닥 연마기가 종종 가장 효율적인 옵션이며 수작업은 많은 한계가 있습니다.

 

Q: 바닥 연마기를 사용하려면 특별한 교육이 필요합니까?

A: 특별한 교육을 받을 필요는 없지만 제조업체의 지침을 읽고 보호 장비를 착용하고 연마기를 적절하게 동작하는 방법 등 필요한 모든 안전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희 그린프로청소 작업자들은 능숙하게 연마기 사용하여 안전하게 작업이 가능하며 일반 사용자들이 연마기를 가지고 있는 격우는 극히 드물기 때문에문 전문가에 부탁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Q: 바닥 연마기로 디럭스타일에서 카펫 접착제를 제거하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A: 바닥 연마기로 카펫 접착제를 제거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영역의 크기와 접착제 잔여물의 양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작업을 완료하는 데 몇 시간에서 하루 종일 걸릴 수 있습니다.

 

 

 

디럭스타일에서 카펫 접착제를 제거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일 수 있지만 바닥 연마기를 사용하면 훨씬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따르면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접착제 잔류물을 제거하고 디럭스타일 바닥을 깨끗하고 매끄러운 표면으로 복원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카페트청소 더 자세히 알아보기

카페트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