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 기

1877-9045

  • 365일 청소전문업체
Green Professional Cleaning

하수관 누수 침수청소 복구 과정

오늘은 하수관 누수로 집안에 물이 가득해지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해당 아파트는 마룻바닥이었고 아랫집에 누수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신속하게 작업을 진행이 필요했습니다. 저희가 사무실의 4모터 습식청소기와 5명의 작업인력이 바로 출발했습니다.

 

 

저희는 모든 하수 침수 문제에 대한 청소 및 위생 프로그램을 관리하는 전문업체입니다. 변기 역류 문제, 하수관 누수, 하수관 파열, 하수 본관 역류, 정화조 침수 및 막힌 배수관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당사의 전문 수해 복구 기술자는 건물 내부뿐만 아니라 파이프 누수 및 파열로 인해 누수 문제가 발생하는 오염을 청소하는 전문청소업체로 고민하지 않고 아파트 긴급 침수청소 진행했습니다.

 

하수관 누수 침수청소 과정

 

1. 하수 침수 파악  

우리의 첫 번째 단계는 항상 피해를 평가하고 특수 장비와 모니터를 사용하여 피해 범위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2. 작업 범위 정의 후 보험 상담  

우리는 물 넘침을 줄이거나 멈추는 방법뿐만 아니라 이를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소독, 건조 및 복구 프로그램을 신중하게 계획합니다. 모든 청구를 지원하기 위해 보험 회사에 자세한 평가 및 복구 개요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복구 프로그램의 여러 단계에 필요한 예상 비용과 시간에 대한 상당히 정확한 개요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물과 오수 제거

우리는 특수 추출 장비 습식청소기와 고무헤라를 사용하여 건물 내부, 밑바닥 아래, 공동 또는 실외 공간에서 침수하는 물을 제거합니다.

 

 

4. 세균 오염, 수해 악취 및 공기 질 관리  

우리는 환경친화적인 항균 처리를 사용하여 오염된 표면과 인접한 표면에 대한 박테리아의 소독, 소독, 제어 및 확산을 줄여 곰팡이 및 흰곰팡이의 2차 문제로부터 보호합니다. 우리는 축축한 냄새를 없애기 위해 약품을 사용하여 공기 질 저하 위험이 높은 곳에서는 공기 여과 장치를 사용하여 공기 질 저하로 인한 불편함을 줄여드립니다.

 

5. 건조, 수리 및 폐기물 처리

철저하게 세척하거나 소독할 수 없는 폐수에 노출된 자재는 폐기할 것을 고객에게 권해 드립니다. 하수 침수로 손상된 카펫, 덮개를 씌운 가구, 커튼 및 종이는 오염의 영향을 받았으며 대부분의 경우 회수할 수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상당한 양의 물이 넘치면 벽과 단열재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평가를 수행하고 실내 곰팡이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교체해야 하는지 여부를 권해드리기도 합니다. 콘크리트와 같은 단단한 표면은 일반적으로 교체할 필요 없이 청소 및 소독으로 진행 합니다.

 

저희 그린프로청소는 모든 하수 침수청소 긴급 상황에 대한 연중무휴 신속한 대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관점에서 하수 침수는 중대한 비상사태며 우리는 연중무휴 긴급 구호 서비스로 대응합니다. 자격을 갖춘 수해 복구 기술자가 평가를 시작하고 안전을 확인하며 귀하의 전화로부터 1시간 이내에 하수 침수청소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 오늘 아파트 침수청소를 진행했습니다.

 

침수청소 과정 자세히 보기

 

누수청소 더 자세히 알아보기

누수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