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 기

1877-9045

  • 365일 청소전문업체
Green Professional Cleaning

초등학교 유리창청소 내부 외부 창틀청소 후 반짝반짝 해졌습니다.

초등학교 유리창을 깨끗하고 얼룩 없이 유지하면 초등학교 외관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리창 외부 청소는 특히 고층 건물의 경우 어렵고 위험한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외부 창 청소 서비스는 전문업체의 손길이 필요한 곳입니다. 오늘 진행한 초등학교 유리창청소는 외부 유리창은 물론 내부의 창과 창틀청소가 함께 진행 되었습니다.  

 

4층 한동을 앞면만 청소를 진행을 했으며 20명의 인력과 2대의 스카이차를 이용하여 초등학교 한동의 이중창 유리와 1층 현고나 유리 까지 모두 청소를 진행을 했습니다.

 

외부 유리창을 청소하는 것은 힘든 작업처럼 보일 수 있지만 올바른 도구와 기술을 사용하면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저희는 오랜 경력으로 안전하고 말끔한 결과를 내드립니다. 다음은 초등학교 외부 내부 유리창청소와 창틀청소를 진행한 과정입니다.

 

 

1. 알맞는 날 선택

유리창청소는 추운겨울, 맑은날 보다는 흐린 날 청소가 가장 알맞습니다. 겨울은 물기가 얼어버리는 현상 맑은 날은 햇빛으로 물기가 금방 말라서 얼룩이 남는 현상등이 있어 흐린 날에 유리창을 청소하지만 비와 춥지만 않으면 청소 가능합니다.  

 

2. 작업 장비 모으기

내부에서는 양동이, 스퀴지, 수세미, 극세사 천, 세척액이 필요합니다. 외부의 경우는 스카이차도 함께 진행해야 청소 됩니다.  

 

3. 먼지와 이물질 제거

유리 전용 용액을 바르기 전에 부드러운 솔이나 천을 사용하여 창에서 느슨한 먼지나 이물질을 제거 후 다음 작업을 진행을 합니다. 외창의 경우는 이물질 작업은 필수로 작업 후 진행됩니다.

 

 

4. 세척액 바르기

스크러버를 용액에 담그고 창에 바릅니다. 전체 표면을 덮으십시오.

 

5. 창 스퀴지

유리창 상단부터 스퀴지를 사용하여 용액을 제거합니다. 각 지난간 후에 얼룩를 깨끗하게 닦으십시오.

 

6. 남은 용액 닦아내기

극세사 천을 사용하여 남아 있는 용액이나 줄무늬를 닦아냅니다. 가장자리와 모서리를 완전히 말린 후 닦아 냅니다.

 

7. 다른 창에도 반복:  

모든 외부 창에서 이 과정을 반복하고, 작은 섹션에서 작업하고 용액이 마르기 전에 닦아냅니다. 한줄의 창이 마무리 후에는 스카이차를 이동 후 위층부터 작업을 진행합니다.

 

8. 창틀청소

1~7번의 작업이 마무된 후에는 창틀의 흙먼지와 용액에서 흘렀던 물기들을 닦아내는 작업을 진행합니다.

 

 

위와 같은 단계를 따르면 깨끗하고 얼룩 없는 외부 창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스로 할 시간, 도구 또는 전문 지식이 없다면 유리창청소 전문가를 의뢰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접근하기 어려운 유리창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청소할 수 있는 경험과 장비를 갖추고 있는 그린프로청소입니다. 내부 외부 유리창 청소는 환경 개선, 수명 연장 및 안전을 포함하여 수많은 이점을 제공하는 청소입니다.  

 

초등학교의 깨끗해진 유리창으로 우리 꿈나무들이 더 쾌적하고 따스한 봄날 맑은 하늘을 보며 꿈을 펴칠 수 있도록 저희 초등학교 유리창청소 창틀청소 전문업체가 적극 도와 드리겠습니다.  

 

유리창청소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유리창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