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 기

1877-9045

  • 365일 청소전문업체
Green Professional Cleaning

인천 식당청소 진행 후 위생점검 무사히 통과하셨습니다.

지자체 공무원들이 위생점검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인천의 한 식당청소는 위생점검을 대비하여 기존 기름때를 완벽히 제거하기 위해서 저희에게 식당청소를 맡기셨습니다.  식당 대청소 시 전반적으로 진행 하다 보니 거의 모든 공간을 대청소를 진행했는데요.

 

 

식당의 모든 공간을 싹 뒤집어서 대대적인 청소를 진행했습니다. 왜 위생점검으로 식당 대청소가 무엇이며 저희가 어떤 범위 청소 범위와 필요한 이유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저희 그린 프로 청소에서 진행하는 식당청소이란 무엇입니까?

식당청소는 주방, 식사 공간 및 기타 공간을 포함하여 식당의 모든 영역을 철저하고 종합적으로 청소하는 것을 말합니다. 일반 청소보다 더 집중적인 청소 과정이며 정기적인 청소로는 제거할 수 없는 누적된 먼지, 기름때 및 기타 오염 물질을 제거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식당 대청소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식당 대청소는 식당의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을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식중독 및 기타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박테리아, 바이러스 및 기타 유해한 미생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정밀 청소는 또한 주방 화재 및 안전 위험을 유발할 수 있는 그리스, 오일 및 기타 물질의 축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식당의 전반적인 외관을 개선하여 고객을 더욱 초대할 수 있습니다.

 

 

식당청소 서비스가 필요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패스트푸드점에서 고급 식당에 이르기까지 모든 식당은 정밀 청소 서비스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회전율이 높은 식당의 경우 특히 중요합니다. 또한 식당이 한동안 대청소를 하지 않았거나 최근에 해충 침입 또는 위생점검을 대비하여 대대적인 청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진행한 인천 식당청소의 경우도 위생점검으로 인해 진행했습니다.

 

 

음식점 대청소를 얼마나 자주 받아야 합니까?

식당 대청소의 빈도는 식당의 크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의 양, 준비하는 음식의 종류와 같은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최소 6개월에 한 번은 대청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일부 식당은 기름기가 많거나 기름진 음식을 제공하거나 고객 회전율이 높은 식당과 같이 더 자주 청소하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식당청소 서비스에는 무엇이 포함되나요?

식당 대청소 서비스에는 일반적으로 주방, 식사 공간 및 기타 공간의 모든 표면을 청소하고 소독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바닥, 벽, 천장, 장비, 기구 및 기타 설비가 포함됩니다. 정밀 청소에는 배관 및 통풍구 청소 및 소독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정밀 청소 서비스는 카펫 청소 또는 창문 청소, 에어컨 청소, 오픈한 천장 먼지 청소 등이 포함됩니다.

 

인천 식당청소는 위 위생점검을 대비하여 청소를 진행했지만 식당의 경우는 가능하시면 나와 고객의 안전을 위해 대청소를 받기를 권해드립니다. 장기적으로 볼 때 위생적인 식당의 모습은 오히려 손님의 이목과 발길을 끌어 드는데 충분한 값어치가 있는 청소입니다.  

 

식당청소 자세히 알아보기

 

식당청소 더 자세히 알아보기

식당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