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 기

1877-9045

  • 365일 청소전문업체
Green Professional Cleaning

이천 여주 전원주택 화재로 화재청소와 그을음 제거 했습니다.

 

화재청소 더 자세히 알아보기

 

고객의 과실로 전원부터 일부분 창고가 전소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이에 따라 이천 여주의 전원주택에서는 4가지 피해 유형을 가졌는데요. 창문이 깨지는 "구조적 손상", 연기로 인해 집안 내부 곳곳과 야외에 그을음에 인한 "연기 피해", 물로 인한 화재 진압으로 인한 "물 손상", 연기와 화학제품이 타면서 발생한 "악취 피해" 등 4가지 피해 발생(아래 자세히 언급)으로 인해 저희에게 화재청소를 맡기셨습니다.  

 

 

1. 화재 발생하게 될 때 발생하는 피해 유형

다양한 유형의 화재 피해가 있으며 각 유형에는 청소 및 복원에 대한 다른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화재 피해의 가장 일반적인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구조적 손상

구조적 손상이란 벽, 천장, 바닥과 같은 건물의 구조적 구성 요소에 대한 손상을 말합니다. 구조적 손상은 건물의 무결성을 약화하고 안전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 연기 피해

연기와 그을음이 표면과 소지품에 쌓이면 연기 피해가 발생합니다. 연기와 그을음은 변색, 얼룩 및 부식을 유발할 수 있으며 청소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물 손상

물을 사용하여 화재를 진압할 때 수해가 발생합니다. 물은 재산에 추가 손상을 일으키고 곰팡이 및 흰곰팡이의 성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 악취 피해

악취 피해는 연기와 그을음의 오래 지속되는 냄새로 인해 발생합니다. 냄새는 제거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실내 공기 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저희가 발생한 이 4가지를 저희는 화재 복구부터 피해 현상들을 제거 하기 위해 전원주택의 화재청소를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여주 화재청소를 진행 시 보험 보상도 함께 이뤄졋기에 손해사정사와 동행하여 청소 범위와 금액을 결정했으며 여주 전원주택에 거주하시는 어르신들이 보험으로 빠르게 처리하여 거주할 수 있도록 도움 드렸으며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아요.

 

 

2. 화재청소와 복구 비용 결정

화재 피해 청소 서비스 비용은 피해 정도와 필요한 서비스에 따라 다릅니다. 저희는 재산을 검사하고 피해를 평가한 후 견적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서비스 비용은 자산을 화재 전 상태로 복원하는 데 투자할 가치가 있다는 점에 유의하여야 더 빠르고 쾌적한 공간에서 지내 쉴 수 있습니다.

 

3. 화재청소와 복구 비용 보험 보상

대부분의 주택 소유자 보험 정책은 화재 피해 청소 및 복구 서비스를 보장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책을 확인하고 보험사에 연락하여 적용 범위 및 청구 절차에 도움을 드리며 손해사정사와 충분히 협의 후 진행합니다.

 

4. 결론

화재 피해는 치명적일 수 있지만 전문 화재 피해 청소 서비스 제공업체를 선택하시면 재산을 화재 전 상태로 복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린 프로 청소 서비스는 믿을 만한 평판과 가용성, 보험 적용 범위 및 보증을 고려하며 여러분의 스트레스를 최소한으로 하는 데 항상 노력합니다.  

더 빠르고 안전한 화재 이천 여주의 전원주택 복구를 위해 그린 프로 청소는 처음부터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도움을 드렸습니다.  

 

 

 

화재청소 더 자세히 알아보기

화재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