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 기

1877-9045

  • 365일 청소전문업체
Green Professional Cleaning

식당바닥청소 전문가는 다릅니다.

 기름을 다루는 식당은 바닥은 손님들이 흘린 음식물과 식당 주방에서 신발로 이어지는 기름 공기 중으로 부양하여 바닥에 고체화된 기름이 쌓이고 쌓여서 검은색 얼룩으로 찌들게 됩니다. 이렇게 한번 쌓인 기름은 손쓸 방법 없이 거침없이 쌓이게 되는데요.  

 

 

 청결하게 보여야 할 식당 바닥은 손님들의 입장을 주춤하게 만들고 또한 음식의 맛이 좋다 하더라도 식당의 청결이 떨어지면 다음에 들르는 것을 꺼리게 만드는 역할을 합니다. 식당은 음식의 맛과 청결이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렇게 굳은 식당바닥청소는 직접 하시기에는 한 개도 있고 매일 준비해야 하는 음식 준비로 청소에 할애할 시간이 빠듯하실 겁니다.  

 

식당바닥청소는 고깃집, 치킨집, 돈가스집, 튀김을 다루는 분식집, 중국집 등등에서 정기적으로 전문가에게 맡겨보세요. 저희 그린 프로 청소는 식당바닥청소를 다음과 같은 작업 순서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식당바닥청소 작업순서

 

1. 집기 정리와 큰 오물들 제거

돌돌이 광택기를 사용하기 전에 식당의 짐들과 도구들을 이동하고 빗자루와 쓰레받기를 사용하여 식당바닥청소에서 잔해물을 제거하십시오. 여기에는 음식물 찌꺼기, 냅킨 및 기타 부스러기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2. 돌돌이 광택기 준비

바닥의 상태에 따라 초강력패드 또는 PVC솔 또는 흑색패드 등을 바닥상태에 따라 패드를 돌돌이 광택기에 부착합니다. 청소하는 바닥 유형과 기름얼룩의 정도에 따라 적절한 디스크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라인딩 디스크 부착 및 사용에 대한 제조업체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3. 기름때 긁어내기

돌돌이 광택기를 사용하여 식당바닥청소의 기름때를 낮은 속도로 시작하여 필요에 따라 점차 속도를 높입니다. 적당한 압력을 가하면서 오일 얼룩 위로 앞뒤로 돌돌이 광택기를 움직입니다.

 

4. 이물질 청소

기름얼룩을 갈아낸 후 빗자루와 쓰레받기를 사용하여 생성된 이물질이나 먼지를 제거합니다. 이렇게 하면 잠재적인 미끄러짐이나 넘어짐을 방지할 수 있어 저희 작업자들이 안전하게 작업 진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물질을 바로바로 제거해야 아직 지워지지 않는 얼룩을 확인 후 작업이 가능합니다.

 

 

5. 기름때 세척제 바르기

기름때가 묻은 부분에 기름때 세척제를 바릅니다. 사용할 세척제의 종류와 양은 제조업체의 방식으로 작업을 합니다. 오염의 강도에 따라서 불린 시간을 가지고 작업을 진행합니다. 브러시를 사용하여 세척제를 휘젓고 남아 있는 오일 때를 분해합니다. 또 다른 방식으로는 뜨거운 물 불리거나 작업 시 뜨거운 물로 작업 시 수월하게 작업이 가능합니다.

 

6. 바닥 헹구기

제거 작업이 완료되면 세척제와 세제를 사용 한 식당 바닥을 깨끗한 물로 헹구어 남아 있는 잔여물과 세척액을 제거하는 헹구는 작업을 진행합니다.

 

7. 바닥 건조

스퀴지나 대걸레를 사용하여 식당 바닥의 고여있는 물을 제거합니다. 이것은 미끄러짐과 넘어짐을 방지하고 바닥이 빨리 건조되어 아직 발견 못한 오염을 발견하는 유용합니다.

 

8. 바닥 점검

바닥이 건조되면 기름얼룩이 있던 부분을 점검하십시오. 얼룩이나 변색이 남아있는 경우 얼룩이 제거될 때까지 다시 한번 수작업이나 기계로 작업을 진행합니다.

 

 

식당바닥청소 후 관리 방법

이렇게 한번 바닥 청소를 진행 후 정기적으로 청소하는 바닥 청소 간격을 늘려서 비용을 아끼는 방법을 공유 하고자 합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절대 바닥을 물로만 청소하시면 됩니다. 작업 전에 퐁퐁 같은 세척제를 사용하여 물걸레를 하고요. 물걸레 마무리 후에 충분히 헹궈 깨끗한 걸레로 식당바닥청소를 하세요. 저희야 자주 보면 반갑지만 늘리시는 게 좋으시겠죠? 저희가 작업 마무리 후 식당바닥청소 방법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위 식당바닥청소 따르면 돌돌이 광택기와 세척제를 사용하여 식당 바닥의 기름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고객과 직원에게 안전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 식당바닥청소를 정기적으로 청소하고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며 청소 부분은 정문청소업체에 맡기시고 다른 사업에 집중해보세요. 

 

 

식당청소 자세히보기

식당청소 더 자세히 알아보기

식당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