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 기

1877-9045

  • 365일 청소전문업체
Green Professional Cleaning

서울 주차장청소 같이 주차장 벽면 곰팡이제거 렉산청소 캐노피청소 했습니다.

 서울에 위치한 우체국의 지하주차장 대청소 했습니다. 오랫동안 주차장 청소를 이뤄지지 않다 보니 다음과 같이 해야 할 청소 리스트들이 보이네요.  

 

  1. 매연과 곰팡이로 이뤄진 벽면의 검은 찌든 때 벗겨내는 고압청소
  2. 주차장 입구의 빗물막이 렉산으로 만들어진 캐노피 위족의 검은 얼룩과 낙엽 때 듯 청소  
  3. 배수로에 쌓여있는 이끼, 흙더미들 제거 청소
  4. 주차장 바닥의 얼룩, 기름때 제거 청소
  5. 스토퍼 물 청소가

 

 

저희 그린프로청소에서 진행하는 주차장청소를 진행하면서 벽면, 바닥, 렉산, 캐노피를 청소하는 사진들을 나열해봤습니다. 백마디 말보다 한장의 사진이 저희가 어떻게 청소하는지 명확히 알려드릴 수 잇어 동적인 사진들로 준비 했습니다.  

 

다음 글들은 저희가 주차장청소를 하면서 해야 하는 이유아 일반적인 주차장 대청소 순서에 대해서 정보를 알려드리고 싶어 정리 해봤어요.

 

주차장 청소를 해야 하는 이유?

 

상업용으로서의 청소라는 기본 개념의 시설을 청결이 유지하면서 사용년수를 늘리며 고객의 유입을 이끌어 드는 역할을합니다. 오래되고 지저분한 공간보다는 보다 쾌적하고 주차장이 깨끗한 곳을 선호하는 것은 사람의 심리입니다. 주차장 청소 서비스는 모든 건물의 유지 및 유지에 필수적인 부분인 만큼 공간이 깨끗하고 보기 좋게 유지될 뿐만 아니라 사고 및 건강 위험을 예방하는 데에도 도움이 되기에 분기별로 청소를 진행 해보세요.

 

 

일반적인 대청소기 아닌 지하 주차장의 청소 순서

 

지하 주차장 청소는 어려운 작업일 수 있지만 올바른 접근 방식과 장비를 사용하면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지하 주차장을 청소하고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위생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따라야 할 단계를 살펴보겠습니다.

 

주차장 정리

청소를 시작하기 전에 해당 지역에서 차량, 잔해 또는 기타 장애물을 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으며 장비와 차량이 손상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청소 및 진공 청소

다음 단계는 구석과 접근하기 어려운 지역을 포함하여 주차장 전체를 쓸고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는 것입니다. 고성능 진공 청소기를 사용하여 표면에서 모든 먼지, 먼지 및 부스러기를 제거하고 깨끗하게 만들고 다음 단계를 위한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고압 세척기 청소

쓸고 진공 청소기로 청소한 후 다음 단계는 주차장을 고압 세척하는 것입니다. 강력 노즐이 있는 고압 세척기를 사용하여 특히 더럽거나 얼룩진 부분에 특히 주의하면서 남아 있는 먼지나 이물질을 제거하십시오.

 

살균

주차장을 고압 세척했으면 이제 소독할 차례입니다. 살균 용액을 사용하여 표면을 철저히 청소하고 있을 수 있는 박테리아나 세균을 죽입니다. 이는 바이러스 확산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COVID-19 대유행 기간 동안 특히 중요합니다.

 

표면 건조

소독 후에는 표면을 완전히 건조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출력 송풍기를 사용하거나 고무 헤라를 사용하여 물을 제거하고 사람들이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전에 주차장이 완전히 건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건조가 안된 바닥을 다니게 되면 얼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위 주차장청소 단계를 따르면 지하 주차장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청소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에게 안전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진행한 서울에 위치한 주차장청소는 단순히 바닥만 진행하는게 아니고 벽면, 캐노피, 벽면의 곰팡이, 배수로, 스토퍼등 전반적으로 청소하는 청소입니다. 이외 정확한 견적을 확인을 원하시면 견적문의나 전화주세요.저희는 최선을 다해서 응대해드리겠습니다.  

 

 

주차장청소 자세히 보기

 

 

 

주차장청소 더 자세히 알아보기

주차장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