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 기

1877-9045

  • 365일 청소전문업체
Green Professional Cleaning

판교 삼평동 이노밸리 주1회 사무실청소 다녀왔어요~

판교 삼평동 판교이노밸리클러스터 주1회 사무실청소 후기

 

오늘은 판교 삼평동에 위치한 이노밸리의 주1회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사무실청소로 다녀왔습니다. 

2인1조가 한팀으로 이뤄진 저희 청소업체에서는 주1회 정기청소를 진행시 청소 범위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이해를 돕기 위해 사진과 청소 과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할 예정입니다.

그전에 저희 청소업체는 사무실에서 관련된 모든 청소를 진행을 하는데요. 저희가 진행하는 청소 종류가 있는데 다음 사항을 클릭 하시면 저희 홈페이지 상세 페이지로 바로 이동해서 보실 수 있으세요~

 

  1. 사무실정기청소
  2. 사무실입주청소
  3. 사무실바닥청소

 

주1회 사무실 청소시 진행하는 청소 범위

 

1. 개인쓰레기통 수거

 

판교 삼평동 테크노벨리에서는 이노밸리에서 사용하는 산업용 종량제 봉투입니다. 사무실이지만 산업용 종량제 봉투를 권한다고 하더라고요. 이봉투는 구매를 해두시면 저희가 개인자리의 있는 쓰레기들을 모두 모아서 배출을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이때! 아쉽게도 저희가 개인자리의 배출하신 쓰레기들에 대해서는 분리수거가 되지 않는점 참고해주세요.

 

아쉽게도 음료를 드시다가 얼음 또는 음료가 있는 그대로 배출을 하다보니 저희가 일일이 배출하면서 버리기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진행 못하니 최대한 사무실에 배치한 분리수거함에 배출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2. 분리수거 진행 후 배출

 

저희 청소업체는 이노밸리의 5군데 이상의 사무실 정기청소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게 1개의 사무실에서 발생된 쓰레기가 아니고 위층에서 부터 모아서모아서 내려온 분리수거들이예요. 이렇게 종이, 캔, 병, 비닐등 분리수거를 진행해주시면 저희가 해당 건물에 배출 하는 장소로 배출을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이거 4개 사무실에서 1주일동안 발생된 쓰레기의 양인데요. 양이 어마어마하죠 ㅠ 청소를 할 수록 느끼는 거지만 배출되는 쓰레기들을 볼 때마다 나라도 배출을 줄이고자 노력해야 겠다는 생각이 가득합니다. 여러분 분리수거와 1회용 사용을 최소화 하도록 해요. 

 

3. 유리창청소

 

판교 테크노벨리는 그나마 최근에 지어진 사무실들이 많기 때문에 회의실 또는 임원실들의 공간을 만들 때 유리로 많이 하는 경향이 있으세요. 오픈되어 넓게 쓰시고자하는 생각이 아닐 까 생각을 해봅니다. 이를 위해서 저희 청소업체는 정기적으로 유리청소를 진행해 드리고 있어요. 아무래도 맑은 유리가 사무실분위기를 띄울거예요. 

 

그리고 이 때 정기적으로 유리청소는 분기 또는 1년에 한번 진행하게 되기 때문에 손이 많이 타는 손잡이 주변을 매일 닦아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4. 입구 청소

 

판교 삼평동 위치한 이노벨리는 이렇게 각자의 현관문들이 존재하고 있어요. 방화문 뒤에 보통은 이런 유리문인데요. 이 또한 많은 이들이 밀고 다니기 때문에 손때와 얼룩이 있기 때문에 외부손님이 올 때 깨끗한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이렇게 얼룩을 닦는 작업을 진행 해드리고 있습니다. 

5. 휴게실 청소

 

또한 삼평동에 위치한 이노벨리 사무실청소를 주1회 진행시 마다 이렇게 계수대의 물때와 물얼룩을 걸레와 전용솔 세제를 사용하여 닦아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계수대 안의 음식물걸음마의 경우는 절대로 직원분들 세척 안합니다. 진짜 아무도 청소를 안하고 누구도 하고 싶어 하지 않으세요. 저 이글을 쓰고 있는 주부인 저도 선뜻 손이 안가기 때문에 저희 청소업체가 나서서 깨끗하게 닦아 드리겠습니다.

6. 사무실 정리정돈 & 먼지청소

 

사무실을 청소시 정리정돈과 먼지청소는 필수 입니다. 쓰레기청소와 바닥청소는 당연하지만 보통은 업체에서 먼지청소를 해주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저희는 항상 걸레를 들고 다니면서 바닥청소를 하면서 집기류들을 닦고 쓰레기를 비우면서 먼지청소를 하고 항상 2인 1조로 진행시 2인은 손에서 걸레를 놓치 않고 먼지를 닦으면서 진행하고 있습ㄴ디ㅏ.

7. 바닥청소

 

 

마지막으로 판교 삼평동에 위치한 이노밸리 사무실청소의 경우 이렇게 먼지걸레를 사용하여 먼지를 닦아내고 한단계 더 사진에는 없지만 물겔래를 사용하여 미세먼지를 쓸어나가면서 사무실청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판교 삼평동에 위치한 한 이노밸리의 사무실청소 후기 였고요. 저희 청소업체는 에이치스퀘어, H스퀘어, 유스페이스, 이노밸리, 삼환하이펙스, 7벤처밸리, 경기기업성장센터, 기업성장센터, 기업지원허브 등 판교에 있는 모든 사무실 청소 가능한 전문업체이니 무료방문견적 상담 받아보세요.

언제나 당일 또는 내일 바로 방문견적하여 자세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정기청소 더 자세히 알아보기

정기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