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 기

1877-9045

  • 365일 청소전문업체
Green Professional Cleaning

사무실 카페트청소 얼룩과 공기질 개선 했어요.

사무실을 위해 전문적이고 끌어당기는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청결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카페트은 미적인 효과는 더할 뿐 아니라 사무실에서 집중을 위해서 방음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서 근무하는 환경에서 인기 있는 바닥재 중의 하나입니다.  

 

 

하지만 사무실의 카페트은 먼지, 얼룩, 알레르기, 벌레 서식지가 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실내 공기 질에 영향을 미치고 비위생적인 환경이 다른 바닥재보다는 월등히 높은 관리가 필요한 바닥재입니다.  

 

카페트을 깨끗하게 소독과 냄새 지게를 하려면 전문 타일 카페트청소 전문업체의 청소 서비스를 이용하는 게 최선의 선택이고 오늘 작업을 진행한 사무실 카페트청소를 진행했습니다.  

 

 

카페트청소 방법

 

카페트청소 서비스에는 카페트 검사 및 분석, 얼룩 및 반점의 전처리, 카페트 심층 청소, 후처리 및 탈취 과정이 있으며 사진 첨부로 자세히 보세요.

 

1. 카페트 검사 및 분석

- 아쉽게도 모든 카페트이 청소가 되는 건 아닙니다. 카페트 변색과 카페트 처처럼 보여도 상태에 따라 벗겨짐이 발생할 수도 읶기에 가능 여부를 판단합니다.  

2. 얼룩 및 반점의 전처리

- 정수기 주변, 싱크대 주변, 커피가 쏟은 자리 등 얼룩이 발생한 곳에 세제를 먼저 분사하여 불림 작용 시간을 줍니다.  

 

3. 카페트 거품청소와 기계청소

- 카페트 솔을 이용하여 거품 작업을 진행 후 사용했던 거품과 오수를 헹굼 작업을 반복하여 세척을 진행합니다.  

4. 후처리 및 탈취

- 3번까지 작업이 마무리된 후에 다시 한번 얼룩이 있으면 반복 작업을 진행 후 탈취작업으로 작업을 마무리합니다.  

 

 

카페트청소 시 자주 하는 질문

 

Q. 양탄자 청소 때 저희 사업장에서는 어떤 준비를 해야 하나요?

A. 청소를 시작하기 전에 카페트 부분에 깨지기 쉽거나 젖을 수 있는 물건들은 최대한 책상 위나 밖으로 빼주세요. 그리고 특정 얼룩이 있는 곳을 저희에 알려주시면 더욱 작업에 원합니다. 더 깨끗한 작업을 위해서는 가구나 의자, 책상들을 외부로 빼는 방법도 추천해 드립니다.  

 

Q. 카페트청소가 마무리된 후에도 만족스럽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A. 청소 후 변색이 아닌 지워 줄 수 있는 얼룩이면 저희는 제 것의 A/S를 진행해드립니다. 작업 전에 저희 사후 서비스 정책을 미리 확인하세요.

 

Q. 카페트청소 이용 후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A. 카페트 평상시 관리만 잘해도 수명을 연장하고 변색이 안 되는 환경이 됩니다. 청결과 수명을 유지하고 싶으시면 진공청소기로 수시로 청소하며, 흘린 부분과 얼룩은 즉각 청소하세요. 그리고 습식 카페트청소를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예약을 잡으시는 게 좋습니다.  

 

 저희 그린프로청소는 카페트의 먼지, 얼룩, 박테리아 제거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전문지식, 장비를 가지고 최상의 실내 환경을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지금 계시는 공간의 냄새와 공기 질이 걱정되신다면  사무실 카페트청소 사무실 카페트청소 후기를 참고해주세요. 

카페트청소 더 자세히 알아보기

카페트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