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 기

1877-9045

  • 365일 청소전문업체
Green Professional Cleaning

유치원 어린이집 야외 놀이터청소 묵었을 때 벗겼습니다.

유치원 어린이집 야외 놀이터청소는 어린 시절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아이들에게 뛰고, 기어오르고, 놀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여 신체적, 사회적 발달을 촉진합니다. 그러나 놀이터 장비는 세균과 박테리아의 온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 독감 시즌이나 팬데믹 기간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부모, 보호자 또는 놀이터 소유자는 어린이가 사용할 수 있도록 놀이터 장비를 깨끗하고 안전하게 유지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오늘 저희는 고압 세척기를 사용하는 것은 놀이터 장비를 청소하고 살균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의 하나며 어떻게 작업을 했는지 작업 후기를 남겨 봅니다.

 

 

오늘 작업을 진행한 곳은 판다만 코로나 기간 동안 3년간 사용하지 않았던 어린이집 야외 놀이터를 재정비하기 위해서 청소 의뢰를 했습니다. 사용하지 않았던 기간이 긴 만큼 낙엽과 묵은 때들이 덕지덕지한 상태입니다. 그러면 저희 그린프로청소가 어떻게 놀이터청소를 과정을 이야기해볼게요.

 

1. 주변 정리합니다.

고압 세척기를 사용하기 전에 놀이터 장비에서 부스러기와 느슨한 먼지를 제거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빗자루, 잎 송풍기 또는 진공청소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압 세척기에 걸릴 수 있는 모래, 자갈 또는 기타 작은 물체를 제거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잘못하여 압력에 의해 날아가서 무기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꼭 주변 정리를 확실히 하고 진행합니다.

 

 

2. 세정액 도포합니다.

다음으로 놀이터 장비에 세척액을 발라야 합니다. 놀이터 전용 세제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솔이나 스펀지를 사용하여 놀이터 장비에 세척액을 바릅니다. 오염이 심한 묵은 때가 있는 곳은 듬뿍 바릅니다.

 

3. 세척액이 화학반응 시간을 줍니다.

세척액을 바른 후 놀이터 장비에 있는 먼지, 묵었을 때 또는 박테리아를 분해할 수 있도록 몇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이렇게 하면 고압 세척기로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4. 고압 세척기로 헹굽니다.

이제 고압 세척기를 사용하여 세척액과 놀이터 장비의 먼지나 이물질을 씻어낼 차례입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으며 꼭 주의사항을 지키며 저희 작업자들은 안전을 기합니다.

 

  •  가장 낮은 압력 설정에서 시작하여 필요에 따라 점차 압력을 높입니다.
  •  놀이터 장비에서 6~12인치 떨어진 곳에 고압 세척기 노즐을 잡습니다.
  •  장비의 상단에 노즐을 겨냥하고 하단으로 내려갑니다.
  •  청소 동작을 사용하여 먼지와 부스러기를 씻어냅니다.
  •  근처에 있는 사람이나 동물에게 직접 분사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  모든 세척액과 부스러기가 놀이터 장비에서 헹궈질 때까지 이 과정을 반복합니다. 구석이나 틈새와 같이 손이 닿기 어려운 부분을 포함하여 모든 장비를 헹구십시오.

 

 

5. 놀이터 장비 건조하기

소독액을 헹군 후 놀이터 장비를 완전히 건조한 후 아이들이 사용하도록 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젖은 표면으로 인한 미끄러짐이나 넘어짐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6. 소독 분사

놀이터 장비를 소독하려면 어린이가 접촉해도 안전한 소독액을 사용했으며 마지막에 소독액을 분포하며 작업을 마무리합니다.

 

 

유치원 어린이집 야외 놀이터 장비를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유지하는 것은 어린이의 안전과 복지에 매우 중요합니다. 고압 세척기를 사용하면 장비의 먼지, 때, 박테리아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의 지침을 따르고 적절한 압력 설정을 사용하고 안전한 세척 및 살균 용액을 사용하는 것을 잊지 않고 작업해드렸습니다. 유치원 어린이집 야외 놀이터청소는 고압세척기로 시원하게 놀이터를 새로 단장하여 안전하고 즐거운 공간을 만들어 드립니다.

학교청소 더 자세히 알아보기

학교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