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 기

1877-9045

  • 365일 청소전문업체
Green Professional Cleaning

서울 강남 깨진유리 청소업체에서 긴급 야간청소 진행으로 2차피해 막았어요.

오늘 진행한 야간의 유리창 제거 청소의 긴급 청소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한 매장인데요. 차량이 후진했는데 방지턱이 있는 줄 알고 급발진을 하면서 그대로 매장 유리를 들이받으면서 현관의 프레임이 무너졌고 그로 인해 유리가 모두 깨지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사고 현장은 저녁 7시쯤에 발행했는데요. 해당 매장은 애견 호텔이다 보니 강아지를 맡기신 가족분들이 오가다 다칠 수 있어 2차 사고 방지를 위해 긴급하고 출동을 원하셔서 바로 성남에서 강남으로 달려갔습니다.  

 

 

깨진 유리 청소는 유리의 재질에 따라 깨지는 형태가 다른데요. 오늘은 유리는 조각이 아닌 큰 파편으로 두껍고 날카롭게 깨지다 보니 직접 처리하는 것보다 안전 장비를 제대로 갖추면서 작업을 진행 해야 하는 현장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진행한 현장은 다행히도 차량에 의해 파손이 되었기 때문에 차량 보험으로 보험 처리가 가능한 현장이었습니다. 그럼 저희 그린 프로 청소에서 깨진 유리 청소 청소 과정을 함께 보시죠.

 

1. 큰 파편 정리

- 저희가 찢어지지 않는 자루나 양동이에 담는데 큰 파편들은 망치를 이용하여 주변과 다치지 않고 유리를 깨가면서 큰 파편을 처리합니다.  

 

2. 작은 유리 조각 처리

- 스펀지 헤라와 쓰레받기를 이용하여 작은 조각 유리들을 처리를 합니다.  

 

3. 이외 집기류들 정리

- 여기 현장은 잔디 카펫이 깔려 있었는데요. 카펫의 유리 조각을 털어 달라고 하셔서 타고 난 후 청소기를 이용하여 흡입 처리 했습니다. 이외 신발장의 신발과 신발들도 행여 유리 조각이 있을까 봐 털어 드렸어요.

 

4. 미세 유리 조각 처리

- 작업 시간이 야간이었고 근처의 빛이라고는 매장 유리 밖에 없었고 가로등 불빛도 너무 약한 상태였습니다. 차량의 라이트를 이용하여 청소했는데요. 다행히도 그 라이트 빛을 이용하여 미세 유리 조각의 찾아서 청소기 흡입이 수월하게 작업을 마무리했습니다.  

 

5. 서류 처리

- 위에서 언급했듯이 깨진 유리 청소는 보험 처리가 가능했던 현장이었기에 작업 전, 작업 과정, 작업 후 과정에 대해서 사진을 찍고 과정을 서류와 견적서를 전달하는 것으로 작업 마무리됩니다.  

 

 

깨진 유리 청소는 방치하지 마시라고 2차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서 빠르고 신속하게 야간작업 진행해드렸습니다. 다행히도 보험처리가 원만히 잘 이뤄졌고 우리 멍멍이들도 수리까지 마무리가 잘되어 건강하고 씩씩하게 지낼 수 있는 서울 강남의 대표 애견 호텔이 되었어요. 언제나 어렵고 힘든 청소 잘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상가청소 더 자세히 알아보기

상가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