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 기

1877-9045

  • 365일 청소전문업체
Green Professional Cleaning

찌들고 더러운 상가 계단청소와 신주광택

오랫동안 방치한 상가의 계단청소를 의뢰 주셨습니다. 여기 상가의 경우는 계단에 데코타일을 붙였다가 제거를 하면서 본드가 덕지덕지 했던 계단인데요. 이 계단의 본드제거는 물론 신주에 있던 본드를 제거 하고 신주 광택기로 광까지 진행 한 현장입니다. 찌들고 더루운 상가의 계단청소를 저희 그린프로청소가 진행 했던 청소 방법과 청소 순서를 공유해볼게요.

 

계단 청소 작업 방법

이번 계단청소는 연마기를 이용하여 작업을 했고 연마기를 사용하여 더러운 계단을 청소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준비 단계:

 

청소하기 전에, 계단의 상태를 점검하여 어떤 종류의 오염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먼지, 이물질, 기름 얼룩 등 다양한 오염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연마기와 관련 청소 용품을 준비하세요. 연마기에 사용할 적절한 패드나 브러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염의 종류와 계단의 재질에 따라 적합한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2. 계단 청소 시작:

 

먼저, 큰 쓰레기나 이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계단을 솔이나 빗자루로 쓸어주세요.

다음으로, 연마기를 사용하기 전에 계단을 가볍게 물청소하거나 진공청소기로 청소하여 먼지나 작은 이물질을 제거하세요.

 

 

3. 연마기 사용:

 

연마기에 적합한 패드나 브러쉬를 장착하세요. 오염 정도에 따라 적절한 압력을 설정하고, 연마기를 천천히 계단 위로 이동시키면서 청소하세요.

계단 모서리나 구석구석까지 청소할 수 있도록 주의깊게 작업하세요. 필요하다면, 손으로 조작할 수 있는 작은 브러쉬를 사용하여 어려운 부분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4. 마무리 단계:

 

연마 작업이 끝난 후, 다시 한번 물청소를 하거나 습식 걸레로 마무리 청소를 해주세요. 이렇게 하면 연마 과정에서 생긴 잔여 먼지나 오염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청소가 끝나면, 계단이 완전히 마를 때까지 기다린 후, 필요하다면 보호막이나 왁스를 바르는 마무리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신주 광택기를 이용한 신주 광택 작업 방법

 

1. 준비 단계:

청소하기 전에 신주 제품의 상태를 확인하여 어떤 종류의 오염이나 얼룩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신주 광택기와 함께 사용할 적절한 광택제나 세척제를 준비하세요. 신주의 재질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청소 시작:

먼저, 신주 제품의 표면에서 먼지나 이물질을 부드러운 천이나 솔로 제거하세요.

광택제나 세척제를 사용하기 전에, 작은 부분에 시험 적용하여 제품이 신주 표면에 부적절한 반응을 일으키지 않는지 확인하세요.

 

 

3. 광택기 사용:

신주 광택제를 적당량 광택기의 패드에 바릅니다. 제품에 따라 사용 방법이 다를 수 있으므로, 제품 지침을 잘 읽고 따르세요.

광택기를 사용하여 신주 표면을 천천히 그리고 균일하게 닦아내세요. 압력을 너무 강하게 가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너무 세게 문지르면 신주 표면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모든 부분이 광택이 나도록 청소하되, 특히 얼룩이나 오염이 심한 부분은 더 세심하게 다루세요.

 

 

4. 마무리 단계:

광택 작업을 마친 후, 부드러운 천이나 마이크로파이버 천을 사용하여 남은 광택제를 깨끗이 닦아내세요.

전체 표면을 다시 한 번 점검하여 균일한 광택이 되었는지 확인하세요. 필요하다면, 광택이 부족한 부분에 대해 추가적인 광택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오래되고 찌든 상가 계단청소 수리와 교체 하지 마시고 먼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대청소를 진행해보세요. 신주의 경우는 언제든지 새것과 같이 깨끗하게 진행되며 계단청소는 고압세척기, 연마기등으로 새바닥의 80~90%까지 깨끗한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저희가 도와 드릴게요.

 

계단청소 더 자세히 알아보기

계단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