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 기

1877-9045

  • 365일 청소전문업체
Green Professional Cleaning

근무시간 주간 진행하는 사무실 청소대행업체

근무시간 주간 사무실 청소를 찾으시나요?

다들 야간만 하셔서 주간 사무실 청소대행업체가 필요하시나요?

저희가 여러분의 필요한 주간 사무실 청소 도와드리겠습니다.

 

 

 

사무실 정기 청소 자세히 보기

사무실 대청소 자세히 보기

사무실 바닥 청소 자세히 보기

 

 

 

오늘은 근무시간 주간 진행하는 사무실 청소대행업체에서는 어떤 서비스 범위와 주 1회 진행 시 부족하지 않을까 고민하시거나 주간 청소업체의 장단점에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사무실 정기 청소 범위

 

사무실 정기 청소 범위는 사무실 환경을 유지하고 직원들의 건강을 보호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정기적인 청소는 직장 내 청결을 유지하며, 직원들에게 쾌적하고 생산적인 근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주 1회 사무실 정기 청소가 포함해야 할 기본적인 범위입니다:

 

  1. 먼지 제거: 사무실의 모든 표면, 책상, 서랍장, 파일 캐비닛 등의 먼지를 청소합니다.
  2. 바닥 청소: 모든 바닥을 청소하고, 필요한 경우 진공 청소기로는 기름걸레를 사용하거나 습식으로 닦아냅니다.
  3. 바닥 물걸레 청소 : 바닥의 먼지 청소를 제거한 후에 바닥의 얼룩과 바닥에 남은 미세먼지를 제거 하기 위해서 물걸레 청소를 진행합니다.
  4. 쓰레기통 비우기: 모든 쓰레기통을 비우고 새 봉투를 교체합니다. 또한 모아둔 쓰레기는 지정된 장소에 부채를 진행합니다.
  5. 분리수거 진행 : 다음 청소 기간까지 모아둔 분리수거를 수거하여 배출합니다. 이후 사용한 비닐은 새 발로 교체하여 냄새가 나지 않도록 사무실을 관리합니다.
  6. 화장실 청소: 화장실의 변기, 세면대, 거울을 청소하고 소독합니다. 화장지, 손 세정제, 수건 등 소모품을 보충합니다. 이때 물청소를 진행하여 냄새가 나지 않도록 화장실을 관리합니다.
  7. 주방 및 휴게실 청소: 싱크대 청소, 전자레인지와 냉장고 외부 청소, 식탁 닦기 등을 포함합니다. 이 청소 범위는 서로 계약 시 견적 시 범위를 정하여 견적가를 산출합니다.
  8. 유리창 청소: 내부 유리창을 정기적으로 닦아 깨끗이 유지하는데요 이때 손 얼룩 위주로 진행을 합니다.  

 

 

 

이러한 청소 작업은 사무실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뿐만 아니라, 직원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정기적인 청소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사무실의 전반적인 위생 수준을 높이고 직원들의 만족도와 생산성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깨끗한 사무실이 오히려 비용 절감합니다.

깨끗한 사무실은 편안하고 건강한 업무 환경을 제공하여 직원들의 사기와 생산성을 높여줍니다. 연구에 따르면 깨끗한 작업 공간은 병가를 크게 줄이고 전반적인 직원 성과를 향상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절대로 사무실 청소의 고정 비용이기 때문에 고용주 입장에서는 부담이 일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직원의 사기와 생산성을 그 이상의 비용을 뽑아낼 수 있는 주요 수단이라고 생각합니다. 즉 전문 청소업체를 고용하는 것은 추가 비용처럼 보일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비용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전문 청소 서비스와 관련된 비용과 직원 건강 및 생산성 측면에서 잠재적인 비용 절감을 분석합니다.

 

 

 

 

 

비용이 걱정이라면 주 1회 사무실 청소로 깨끗할 수 있을까요?

주 1회 사무실 청소는 기본적인 청결 유지에 충분할 수 있지만, 사무실의 사용 빈도와 활동 정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주 1회 청소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조건에서 효과적입니다:

 

  1. 사무실 규모와 직원 수: 작거나 중간 규모의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직원 수가 적다면 주 1회 청소로도 충분히 유지할 수 있습니다.
  2. 직원들의 청결 습관: 직원들이 자신의 작업 공간을 깔끔하게 유지하고, 개인적으로 간단한 청소를 수시로 진행한다면 주1 회의 전문 청소만으로도 사무실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3. 사무실 내 활동 수준: 사무실 내에서 음식 섭취가 적고, 대부분 문서 작업 등 깨끗한 활동이 주를 이룬다면 주 1회 청소로도 충분합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주 1회 청소가 부족할 수 있습니다:

 

  1. 고객 방문이 잦은 사무실: 고객이나 방문객의 출입이 잦은 사무실은 보다 자주 청소할 필요가 있습니다.
  2. 식사나 간식을 자주 하는 사무실: 직원들이 자주 식사하거나 간식을 섭취하는 경우, 부엌과 식사 공간의 청소 빈도를 늘려야 할 수 있습니다.
  3. 집중적인 팀 활동이 있는 사무실: 회의실 사용이 많거나 팀 활동이 활발한 사무실은 더 빈번한 청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주 1회 청소가 각 사무실의 특성과 요구에 따라 충분할 수도 있고,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사무실의 청결 상태를 지속해서 모니터링하고 필요에 따라 청소 빈도를 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근무시간 주간 사무실 청소 선정 시 고려할 사항

 

보안상의 이유로 근무시간 중에 사무실 정기 청소를 수행해야 하는 경우, 선택할 수 있는 청소 업체를 선정할 때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다음은 근무시간 중에 청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할 때 유의해야 할 점들입니다.

 

  1. 보안 인증: 청소 업체가 보안 관련 인증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청소 직원들이 신원 확인 및 배경 조사를 거친 인력인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경험과 평판: 해당 업체가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무실 청소에서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졌는지, 그리고 다른 고객들로부터 어떤 평가를 받고 있는지를 조사합니다.
  3. 유연한 서비스 시간: 업체가 근무시간 중 청소를 수행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가졌는지 확인합니다. 일부 업체는 고객의 근무 스케줄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책임보험과 보증: 업체가 적절한 책임보험을 가지고 있으며,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보증을 제공하는지 확인합니다.

 

 

 

이러한 요소들을 고려하여 근무시간 중에도 청소 서비스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역 커뮤니티의 추천이나 온라인 리뷰,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통한 정보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가능한 곳이 저희입니다.

정기청소 더 자세히 알아보기

정기청소